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드디어 가본 충북 단양 핫플레이스. 카페 산.

by 소소한 소리 2020. 3. 15.
반응형

위치 : 충북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246-33

 패러글라이딩하러 가면 옆에 있는 카페.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은 카페이다.

내부도 쾌적하고 넓어서 가볍게 즐기고 가기에 좋은 곳이기도 하다.

단양에 오면 꼭 들른다는 카페 중의 하나. 정작 고향이 여기인 나는 이번에 처음갔지만 말이다.

 

사람들이 이 카페를 온다면 꼭 찍는 명소 중의 명소. 

저 의자에 앉아 인증한 사진들이 많았었다. 

그러나 여행 온 우린 저기에서 찍지 않았다.

그냥 빨리 카페 구경하고 싶어서였을까. 관심가진 않았다. 

 

내부 1
내부 2
바로 옆에 빵을 판매하고 있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카페 내부는 역시 깔끔했고 넓직해서 들어오자마자 상쾌한 느낌을 받았다. 

역시 고도가 높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무엇보다 마음에 여유를 찾아오게 만드는 곳이었던 것 같다.

 

뒷배경이 다 날라갔다....
3층 내부

 

말로만 듣던 카페 산을 가보니 역시 너무 좋았고 다음에 또 놀러오고 싶을 정도로 깔끔했다.

다음에 패러글라이딩하러 또 왔을 때 들러야겠다. 그땐 빵을 꼭 먹어야지. 너무 맛있게 생겼다.

그러나 좋은 경치를 가진 곳인만큼 여기로 오는 길이 쉽지 않다. 계속 오르맋길이기도 하고 

자차를 가지고 와야하며 오더라도 안전운전에 힘을 써야한다. 위험한 길이기도 하다. 

그래도 엄청 위험한 정도는 아니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단양에 온다면 이 카페 맛집으로 오는 것도 좋을 것이다. 꼭 한번쯤은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